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락동 수산시장

정말 오랜만에 가락동 수산시장 생선회를 사다 먹었습니다. 생선회를 좋아하고 가락동 수산시장이 집에서 차로 몇 분 걸리지도 않는데 그 동안 많이 무심했던 것 같습니다. 생선회한테...ㅎㅎ


가족들과 일요일 점심으로 맛있는 회를 먹으려는 사람들로 가락동 수산시장은 아침부터 북적였습니다. 가락동 수산시장 안에 들어서면 어느 가게로 가야 하나 망설일 수 밖에 없는데, 이미 아내는 다 조사를 해왔더군요. 그래서 바로 목표 지점으로 향했습니다.


드디어 도착!! 제 느낌으로는 속초나 강릉 같은 바닷가 시장보다 오히려 고기가 싱싱해보였습니다. 

가락동 수산시장 생선


생선회를 사러 갔으나,,, 여러 싱싱한 갑각류들이 또 우리를 유혹하더군요. 

가락동 농수산시장 활어


그래서 대하도 제철이라 한 바구니 사왔죠. 1킬로그램에 2만원 하더군요.

가락동 수산시장 대하


우리가 고른 메인 피쉬는 광어와 참돔. 큰 거 두 놈인데 11만원입니다. 고기를 고르면 아저씨가 예쁘게 회를 떠주십니다. 사시미 칼 놀림이 예술이십니다.

가락동 농수산시장 생선회 참돔 광어


먹음직스럽게 회 두께도 도톰하여 맘에 듭니다. 연어도 서비스로 얹어주시고,,, 땡큐~~

매운탕거리도 정성스레 챙겨주십니다. ㅎㅎ 그리고 매운탕에 함께 넣을 양념과 야채는 근처 다른 가게에서 한 패키지로 따로 5천원에 판매합니다.

가락동 수산시장 생선회 포장


싱싱한 가재 친구들도 함께 하고 싶지만, 다음 기회에...

가락동 수산시장 킹크랩


소비자에게 좋은 정보는 나눠야겠지요. 혹시 가락동 수산시장에서 어느 가게 가는게 좋을지 정하지 못 하셨으면 여기 가보세요. 아래 간판 보이시죠? 

(맛있는 회 싸게 주셨으니 보답의 의미로 홍보 해드려야죠. ㅎㅎ)

가락동 수산시장 용기수산


집 근처에 큰 수산시장이 있으니 좋네요. 앞으론 자주 들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가락동 수산시장 입구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차이나타운  (0) 2014.06.08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  (0) 2014.06.01
퇴촌 횡성한우 숲속의 정원  (4) 2014.05.09
3,000원 청국장  (0) 2010.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