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큐브박스

블루투스 스피커가 요새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나 헤드셋이 나온지는 오래 되었지만 음질이 떨어지고 가격이 비싸서 구입이 망설여졌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요즘은 블루투스 스피커의 음질도 일반 스피커 만큼 좋아지고 가격도 저렴해져서 점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밤에 혼자 일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적막함을 채워줄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던 중 샤오미 큐브박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샤오미는 중국산임에도 이제 품질에 대한 의심은 안 한지 오래지요. 이번에도 가성비 최고의 위엄을 보여줘 만족스럽습니다.


배송 박스를 열면 요렇게 뽁뽁이가 샤오미 큐브박스의 원포장 박스를 감싸고 있습니다. 나만을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와 마주하는 순간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큐브박스의 포장은 정말 단순 그 자체입니다. 가격 거품을 빼기 위한 노력이 보입니다.


샤오미 큐브박스


샤오미 큐브박스의 포장에 한국 소비자를 위한 배려는 없군요. 한 귀퉁이에 수입업체 스티커 한 장이 붙어 있을 뿐.


블루투스 스피커 개봉기


샤오미 큐브박스의 포장을 열면 샤오미 큐브박스 밖에 없습니다. 충전기도 없고, 케이블도 없고 심지어 설명서도 없습니다.(사용법이 안쪽 포장지에 인쇄되어 있는데 역시,,, 중국어입니다.) 뭐 이러니까 블루투스 스피커가 이 가격이 가능하겠지 하는 생각입니다.


샤오미 큐브박스 개봉기


짠~ 이게 바로 가성비 깡패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큐브박스입니다. 화이트와 블랙 색상 두 가지가 있는데, 책상위의 키보드, 모니터와 깔맞춤 하기 위해 블랙으로 정했습니다. 샤오미 큐브박스에는 버튼이 전원버튼 하나밖에 없습니다. 볼륨은 스마트폰(또는 PC)에서 조정합니다. 충전 단자는 일반 스마트폰(안드로이드) 충전단자와 같아요.


샤오미 큐브박스 블랙


샤오미 큐브박스의 뒷면입니다. 뭐, 중국어이고,,, 5V 어쩌구 저쩌구 써 있네요.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큐브박스


샤오미는 중국산이면서도 디자인이 참 애플스럽긴 합니다. 메탈프레임이 샤오미 큐브박스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샤오미 큐브박스 디자인


모니터 밑이 샤오미 큐브박스의 최적 위치인 듯 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음질


샤오미 큐브박스의 음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면,,, 음,,, 그냥 괜찮습니다.

비슷한 크기의 인기 블루투스 스피커인 JBL GO와 비교해보면,,, 중저음 부분에서 조금 떨어지는데 전체적으로 음질은 무난합니다. 그래도 가격 생각하면 샤오미 큐브박스의 음질은 훌륭합니다.


(책상위에 중국산 제품이 조금씩 늘어나네요.ㅠㅠ 위 사진에 보이는 무선충전패드도 TEMPLER 제품입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지텍 무선마우스  (2) 2017.11.25
블루투스 스피커 JBL Charge 2+  (0) 2017.11.03
21:9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4) 2016.07.31
노트5 케이스  (1) 2016.07.31
im-100  (0) 2016.07.03
아이폰6s 플러스 로즈골드  (0) 2016.05.29
설현폰이라 하는 쏠폰 구입  (0) 2016.05.21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0) 2016.03.13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크리스탈 케이스  (4) 2016.02.21